BeckmanConnect™ 로 중단 시간 최소화 및 효율성 향상
벡크만쿨터 라이프사이언스는 운영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한 최첨단 원격 지원 도구 제품군을 개발했습니다.
숙련된 엔지니어가 상시 대기
벡크만쿨터 라이프사이언스의 숙련된 엔지니어는 원격으로 고객의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관련 교육을 받았습니다. 수년간의 현장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의 엔지니어는 BeckmanConnect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PC를 확인하고 시스템의 정보를 수집하며 실험실의 상황을 파악합니다.
BeckmanConnect™ 원격 지원
이 솔루션은 장비의 소프트웨어 조정을 위한 즉각적인 원격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 방문 없이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BeckmanConnect™ 진단 지원
당사의 유지보수는 사전 예방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중요한 성능 및 유지보수 데이터를 당사의 안전한 중앙 시스템에 주기적으로 동기화하여 고객이 정적 보고서를 보내지 않아도 운영 매개변수를 분석하고 그 추세를 파악하여 잠재적인 문제를 진단할 수 있으며, 근본 원인의 진단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BeckmanConnect™ AR Support
이 버전은 최신 AR 기술을 활용하여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제공되는 AR 기반 안내에 따라 신속한 진단과 효과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즉시 해결 방법이 제공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 하드웨어 솔루션 문제에 대한 대화형, 시각적 프로세스를 원하는 고객
BeckmanConnect: 기술 지원의 편의성, 효율성 및 혁신성을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
BeckmanConnect의 각 버전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기반하여 설계되어 편의성, 효율성 및 최신 기술을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짧은 시간도 고객의 비지니스 성장의 동력으로 환원하는 기술 지원의 새로운 정의를 경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