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분주기 서비스 플랜
알맞은 서비스 플랜을 선택하세요
보증 기간 | 보증 후 기간 | |||||
---|---|---|---|---|---|---|
Warranty | Start-Up Care | Prevention Plus | Protective
|
Comprehensive | ||
공인 부품 및 인력 |
|
|
20% Off |
|
|
|
출장비1 |
|
|
20% Off |
|
|
|
연간 예방적 유지관리 |
|
|
|
|
||
연간 상태 점검2 |
|
|
|
|||
우선 현장 응답 시간3 |
|
|
|
|||
원격 기술 지원 |
|
|
|
|
|
|
소프트웨어 및 엔지니어링 업데이트4 |
|
20% Off |
|
|
||
연간 기본 운영자 교육5 |
|
20% Off |
|
|
||
우발적 손상 발생6 | 50% off | |||||
BeckmanConnect 원격 연결7 |
|
|
|
|
|
|
재배치 지원8 |
|
|
||||
해당 플랜 선택 | 해당 플랜 선택 | 해당 플랜 선택 | 해당 플랜 선택 |
- 출장비는 벡크만쿨터 라이프사이언스 코리아의 규정을 따릅니다.
- 벡크만쿨터의 담당자가 사전 서비스 점검을 수행합니다.
- 응답 시간은 해당 지역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 신뢰성 업데이트에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장비를 권장 수준으로 수정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벡크만쿨터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의 시설에서 제공하는 교육입니다.
- 장비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장비의 우발적 손상. 우발적 손상에 대한 수리 서비스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품 교체 시 50%를 포함하여 50% 감소됩니다.
- 기능 및 적격 장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벡크만쿨터 영업 담당자 또는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 장비의 설치 제거 및 재설치 1회가 포함됩니다. 장비의 선적, 운송 및 물류와 관련된 모든 비용은 실험실의 단독 책임입니다.